대구우편집중국-한국멀티캠퍼스학원, 대구 물류 인재육성 위한 협약 체결

-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우수인력 양성 기여
-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 지원

김효정 승인 2021.07.19 17:55 | 최종 수정 2021.07.20 11:11 의견 0
X
업무협약을 체결한 문두호 국장과 황성현 원장

[선데이타임즈=김효정 기자]대구우편집중국이 오늘(19일) 대구 물류 인재 육성을 위해 ㈜명승 부설 한국멀티캠퍼스학원(대구소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물류분야 구직자들이 대구우편집중국의 여러 업무현장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우수인력 양성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이 협약에 따라, 양측은 교육훈련 과정 체제 확립·운영에 관한 협력, 대구우편집중국의 시설·장비 등을 견학 및 현장학습 지원, 기타 업무협력에 관한 상호 정보 교환·협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양 기관은 교육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맞춤형 교육과정을 지속 개발하고 현장 실무자들의 취업특강을 추진하는 등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 지원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구우편집중국의 문두호 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물류전문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구우편집중국은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취업률 향상 및 지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황성현 한국멀티캠퍼스학원 원장은 “양 기관이 협력하여 보다 만족도 높은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물류관리 직종 훈련과정 취업률 100%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의 여러 기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현실적인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