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그래스바이오, 국민건강 증진 노력 인정받아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장

- 세계보건기구(WHO), 오메가 밸러스 권장 기준 충족
- 질병 치료를 위해 투입되는 국가 예산을 줄이기 위한 노력
- 신승호 대표이사, “세계인이 인정하는 ‘K-푸드’로 성장”

윤석문 승인 2022.05.10 17:26 | 최종 수정 2022.05.10 17:43 의견 0
표창장을 받은 신승호 대표이사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그린그래스바이오(신승호 대표이사)가 9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실에서 메디푸드 연구 개발 분야를 선도하여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신승호 대표이사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고 있는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밸러스 권장 기준을 충족시켜 국민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국민 건강을 증진시켜 질병 치료를 위해 투입되는 국가 예산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인체의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그린그래스바이오는 오메가 밸런스를 통해 인류건강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민석 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는 신승호 대표이사

또한 바이오 식단관리가 국민 건강증진은 물론 운동선수들의 근력 향상과 부상 예방은 물론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지난 2021시즌을 시작하면서 전남드래곤즈와 협약을 맺고 아낌없는 후원을 했다.

그린그래스바이오는 자체 생산된 오메가 밸런스 식단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과 지구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실제 경기 중 근육 경련이 일어난 선수가 하나도 없을 정도였다고 한다. 또한 피로회복 속도 향상과 지구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었다고 감독이 직접 설명했다.

전남드래곤즈 홈구장

이러한 결과는 그린그래스바이오 제품을 공급받았던 전남드레곤즈의 경기력 향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그린그래서바이오의 제품이 도움을 주어 지난해 하나은행 FA컵에서 14년 만에 우승하는 결과로 나타났다고 한다.

김창권 회장(좌측 첫째)과 황학수 전국회의원(좌측 두번째)

표창장을 받은 신승호 대표이사는 “바쁘신 일정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어 이렇게 귀한 상을 주신 김민석 위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회 보건복지위에서 인정해준 이상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해서 대한민국 국민 건강은 물론 세계인이 인정하는 ‘K-푸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그린그래스바이오는 현대아산병원을 비롯하여 대학교에서 꾸준한 임상을 통해 인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고품질의 먹거리를 생산하기 위해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행복한 삶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는 반드시 필요하다. 이처럼 소중한 먹거리 창출에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해주시는 황학수 전의원님과 김창권 회장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린그래스바이오 제품

국내 메디푸드 분야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그린그래스바이오는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밸러스를 맞춰 세계보건기구 권장 기준에 충족한 건강한 식재료를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오메가3와 오메가6의 균형 잡힌 사료를 가축에 먹여 양질의 건강 고기를 식탁에 올려 인류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는 일에 기업의 사명을 걸었다고 밝혔으며, ‘인류건강’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전 직원이 함께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