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이 카리스마 예술감독으로 변신한다. 오는 5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

<사진=인터넷언론인연대>
[선데이타임즈=김인성 기자, 인터넷언론인연대 공동 취재]지난 16일 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 이하 자총)과 대한한궁협회(회장 허광, 이하 한궁협회)는 자총 회의실에서 국민행복과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협력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선데이타임즈=김언지 기자]김하경이 전 남친 남태부 앞에서 쭈글모드(?)를 발동시킨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7, 18회에서는 갑을케…

[선데이타임즈=김초롱 기자]안양시(시장 최대호)가 하루에 두 개 분야 상을 연거푸 수상했다. 시는 19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가족지킴이 대상 및 가족사랑 실천 우수인증기관 시상식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이‘올해의 사회공헌대상’을, 안양시는 가족친화분야‘가족사…

<송영길 의원이 축사하고 있다>​[선데이타임즈=조민수 기자] 국회출입기자클럽에서는 18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제32회 정기세미나를 ‘북한의 결핵퇴치와 남북관계 활성화’에 대한 주제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송방원(국회출입기자클럽)회장의 …

[선데이타임즈=임한철 기자]서초대로 내방역~서초역 구간을 직선으로 연결하는 ‘서리풀터널’이 22일(월) 05시 개통된다. 서초동 서리풀공원 내 국군정보사령부 부지로 인해 중간이 끊어진 채 개통됐던 미완의 ‘서초대로’가 40년 만에 완전 연결됐다. 서울시는 서리…

<사진=서울시 제공>
[선데이타임즈=조한별 기자]화창한 봄날, 고즈넉한 감고당길(안국동 풍문여고~덕성여중)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산책하며 아름다운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여성공예마켓 ‘감고당길 공예마켓’이 문을 연다. ‘감고당길 공예마켓’은 서울시에서 여성공예가들의 판로를…

[선데이타임즈=김수정 기자]오랜만에 코요태 완전체로 무대에 선 신지가 코요태 최고 히트곡 <비몽>이 아녔더라면 은퇴했을 것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오늘 밤 방송되는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코요태가 완전체로 출연, 국내 최장수 혼…

[선데이타임즈=김혜정 기자]어제(18일) 오후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홍남기 경제부총리를 만나 최근 언론보도에 대한 우려를 전하며 추경에 관한 전반적인 당의 입장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나경원 원내대표는 추경 당정 기사에 대한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며 “…

[선데이타임즈=윤석문 기자]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은 17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예산정책협의회에서 박남춘 인천광역시장을 만나 김포에서 공항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인천 계양역과 검암역을 연결하는 버스노선의 확대를 요청했다. 최근 김포…

[선데이타임즈=조성민 기자]WPGA 아시아 지부 회장인 조근용 회장은 어제(18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레지던스에서 Living Around World 시애틀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LAW U·S·A 설명회를 개최했다.  LAW U·S·A는 지카스월드가 기획…

<사진=인터넷언론인연대>
[선데이타임즈=강서윤 기자]휴비스 전주1공장 운동장에서는 삼양그룹(회장 김윤)과 휴비스(대표 신유동 사장)가 공동 주관으로 전국의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제22회 자연사랑…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전북이 3월 한 달간 팬들에게 가장 재미있는 경기를 선사한 “팬 테이스티(Fan-Tasty) 팀”으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축구데이터 분석업체 인스텟(Instat)을 통해 3월에 열린 하나원큐 …

[선데이타임즈=김혜정 기자]국회 4차산업혁명특별위원회 소속 자유한국당 백승주(구미시 갑) 의원은 오늘(17일) 고용노동부와 한국폴리텍대학 관계자를 만나 “구미 국가산업단지 구조 고도화 및 신산업 유치를 위한 맞춤형 인재 교육 및 육성을 위해서 구미에 소재한 폴리텍대학 …

[선데이타임즈=김준용 기자]K리그 선수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민들을 위해 성금 9,720만원을 기부한다. K리그 선수위원회(이하 ‘선수위원회’, 위원장 김영광)와 각 구단 주장들이 나서서 성금 모금을 적극 독려했고, K리그 22개 구단에 소속된 전 선수들이 동참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