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남편과 어떻게 결혼?

이진솔 승인 2019.07.15 15:01 의견 0

이진 남편과 어떻게 결혼?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진 결혼이 화제다.

이진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당시 이진은 "저는 저를 잘 이해해주고 지혜로운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친구 같으면서도 오빠 같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진 그의 남편은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여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진의 결혼식에는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만이 초대되며 비공개로 진행되었다. 이진의 신랑은 6살 연상의 일반인으로 미국에서 생활한 한국인 남성이다. 특히 180cm의 키에 준수한 호남형으로 알려졌다. 남편은 교포가 아닌 한국 태생의 미국 시민권자이다.

이진은 1998년 이효리 성유리 옥주현과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SBS 사극 '왕과나' SBS '출생의 비밀' MBC '빛나는 로맨스' 등에서 활약했다.

한편 네 명의 핑클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쳤다. 핑클 멤버들이 완전체로 뭉치는 것은 2005년 앨범 'Forever Fin.K.L' 이후 무려 14년만이다.

핑클은 1998년 5월 1집 '블루레인'으로 데뷔해 '내 남자 친구에게', '영원한 사랑', '영원', 'Now' 등 히트곡을 쏟아내면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여성 아이돌 그룹 최초 두 차례 대상을 수상하는 등 2005년까지 톱 걸그룹으로 군림했다.

1세대 아이돌들의 재결합 소식이 종종 들려오면서 핑클의 재결합에 관한 기대감 역시 커졌고 그 예상은 적중했다. JTBC에서 방송된 '캠핑클럽'이 첫방송 이후 어마어마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선데이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